이번엔 API 제작때 테스트하기 유용하게 임시 테스트 데이터들을 만들어서 넣어둘것이다.
1.아이템 생성
반복문을 통해 아이템 데이터들을 저장하였다.
@Test
void itemLoad() {
for (int i = 0; i < 100; i++) {
Item item1 = new Item();
item1.setImgurl("http://example.com/image" + i + ".jpg");
item1.setName("Item " + i);
item1.setDescription("Description for Item " + i);
itemRepository.save(item1);
}
}
2.유저생성
반복문을 통해 유저 데이터들을 저장하였다.
@Test
void auctionUserLoad() {
for (int i = 0; i < 100; i++) {
AuctionUser user1 = new AuctionUser();
user1.setEmail("email"+i);
user1.setItem(null);
user1.setMoney(10000);
user1.setPassword("qwer"+i);
user1.setUserid("qweqweq"+i);
user1.setUsernickname("홍길동"+i);
auctionUserRepository.save(user1);
}
}
3.경매장 품목 생성
경매장 품목은 아이템과 유저 를 가지고있어야 하므로 별도로 사용할 아이템과 유저 객체또한 생성하여 저장해줬다.
@Test
void auctionLoad(){
Item item = Item.builder()
.imgurl("testurl")
.name("testAuctionitem")
.description("It's just test")
.build();
itemRepository.save(item);
AuctionUser user = AuctionUser.builder()
.email(null)
.item(null)
.money(null)
.password(null)
.usernickname("홍길동테스트")
.build();
auctionUserRepository.save(user);
for (int i = 0; i < 100; i++) {
Auction auction = new Auction();
auction.setAuctionDate(LocalDateTime.now());
auction.setAuctionPrice(10000);
auction.setAuctionuser(user);
auction.setItem(item);
auction.setItemCount(99);
auctionRepository.save(auction)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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